CEO 인사말

현대스틸산업 홈페이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선도적 기술력풍부한 시공경험을 통해 친환경 건설사업을
이끄는 글로벌 리더
로 성장하겠습니다."

브릿지이미지

현대스틸산업은 현대건설(주) 철구사업본부로 출발하여 지난 40여년간 철 구조물 분야에서 풍부한 시공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초고층빌딩 철골, 원자력발전 등 플랜트 설비, 교량(현수교, 사장교 등), 해상구조물, 특수선 건조, 중기 임대업 등에서 건설산업 전 분야에 걸쳐 최고의 품질력과 기술력을 인정받았습니다.

더불어 현재는 친환경 에너지의 핵심 분야인 해상풍력사업에 진출하여 아시아 최초로 해상변전소를 제작 설치 하였으며, 서남해해상풍력, 제주한림해상풍력, 대만창화해상풍력 등 에서 최고의 기술력으로 신재생에너지 분야에서도 가치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특히 국내 유일의 '14,000톤급 해상풍력 전용 설치선'을 건조하여 해상풍력의 상·하부기초 구조물 제작 및 설치와 터빈 설치, 유지보수 등 해상풍력건설공사의 토탈서비스를 이루어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해상풍력 사업에서 국내를 넘어 글로벌 리딩 컴퍼니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현대스틸산업 임직원 모두는 선도적인 기술력과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현대정신”을 통해 인간의 삶을 풍요롭고 안전하게 만들고, 더 나은 미래를 위해 힘차게 나아갈 것입니다.
고객과 함께 성장하고, 인류사회에 공헌하는 현대스틸산업의 가치창조를 기대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이사 이 청 휴 대표이사 이청휴